정보 다이어리/유용노트

아이폰 포켓몬고 무한 텔레포트 (전 세계를 안방에서 플레이)

백만장작! 2017. 2. 2. 01:24
반응형

 

미리 서두에서 밝히지만 사실 이 포스팅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될법한 포스팅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현재 제 블로그에 포켓몬고 관련하여 이러저러한 댓글들이 남무하고 있는 상황에서 저도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글을 씁니다.

이유인즉이야 어떻게 되었든 본인이 발로 뛰어 다니며 희소성 있는 포켓몬을 사냥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시간적 제약이 있는 분들을 위한 글이라는것 또한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제목은 무한 텔레포트라고 언급하겠습니다. 기본 앱스토에서 받은 버전은 이용히 불가하니 조용히 넘어 가주시고 아시는 분에 한해서 따라 오시기 바랍니다.

사실 핵버전이나 GPS우회 FAKE버전 다 같은 일맥상통하는 뜻으로 보면 됩니다.

여기서도 나뉘는게 애플 계열인지 안드로이드 계열인지 또 나눠지기 마련인데 저는 애플 아이폰 사용자라 이 내용만 언급 하겠습니다.

 

 

역시나 앱스토어 버전이 아닌 핵버전 GPS우회 FAKE버전 (이하 : 핵버전) 으로 포켓몬고를 실행 시킵니다.

해당 내용은 텔레포트만을 설명 하겠습니다.

 

 

접속 화면은 익숙해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우측 하단에 보이는 x,y 좌표가 보일것인데 이 좌표가 현재 캐릭터가 위치하고 있는 좌표로 보면 되겠습니다. 대략 구글 지도에 대입해보면 미국 샌프란시스코 어딘가 위치하는데 저 부분은 크게 상관없는 부분이고 제가 텔레포트 할 지역으로 이동해야 하기에 대략 생략하고 넘어 가겠습니다.

 

 

제가 금일 이동할 지역은 잉글랜드로 가볼까 합니다. 그러기에 앞서 지도에서 좌표를 알아와야 합니다. 핸드폰에 내장되어 있는 지도 어플을 실행 시킵니다.

 

 

저의 이동 지역은 잉글랜드 버킹엄 궁전 근처로 가보겠습니디. 이미지는 참고용이니 유저분들이 이동하고 싶은 해당 지역을 찍고 지정된 위치라고 보이는 슬라이더 창을 위쪽으로 드래그 합니다.

 

 

그러면 이미지와 같이 위도와 경도 값이 이렇게 나오게 되는데요. 이것을 가지고 핵버전 x,y 좌표 값에 맞게 넣으시면 해당 지역으로 텔레포트 할수 있습니다.

 

 

간단히 보여 드리면 해당 메뉴 두번째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이동 지역에 맞게 좌표를 설정하고 세번째 칸은 초당 얼마의 속도로 해당 거리를 이동할지 설정 하는것인데 사실 일정 시간을 기다려서 플레이 하지는 않기에 넣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역시 밴은 분명히 당합니다. 해제 방법은 앞선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되겠구요. 저도 그냥 이동 하겠습니다.

 

소프트밴 해제 포스팅 <- 클릭

 

 

역시나 위에서 말씀 드렸던 이동거리 즉 샌프란시스코에서 런던까지의 거리. 이미지에는 8636.9Km라고 되어있는데요. 어떤 교통수단이 8636Km의 속도를 낼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구글에서는 이런 편법을 방지하고자 계정을 밴하며 4시간 이후에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냥 Move를 눌러 이동 시킵니다.

 

 

다시 좌표를 보면 해당 설정값이 적용된 위치로 이동한걸 볼수 있는데요. 역시나 밴 당한 상태이니 푸는 방법은 각자의 몫으로 돌리겠습니다.

 

 

추가로 여러 좌표를 추가 할수도 있는데요. 좌표 하단 하트를 누르면 해당 좌표를 즐겨찾기 식으로 저장 할수 있습니다.

 

 

해당 저장된 지역을 보고 싶다면 상단 메뉴바 두번째 메뉴를 누르고 선택을 눌러 이동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해당 지역이 설정 되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풀어 쓴다고 노력은 했지만 저도 잘 하지 않는 게임이기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아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